2013년 4월 20일 토요일

라디에이트의 목표

1. 모든 팀원이 만들고 싶은 게임을 만드는 것 입니다

2. 시간을 때우는 게임이아닌 즐긴 시간을 추억하는 게임을 만드는 것 입니다

3. 게임디자이너는 게임 디자인을 항상 고민하고
    프로그래머는 항상 발전을 지향할 수 있는 프로그래밍을 하고
   그래픽아티스트는  자신의 예술성을 게임에 뽐낼 수 있는 팀을 만드는 것입니다

4. 중독성,오락적인재미 뿐만아니라
   영화나 소설, 음악에서 느낄 수 있는 희망,꿈,슬픔,사랑,메시지를
   게임의 스토리,사운드,그래픽와 함께 게임의 상호작용으로 표현해내는 것입니다
   게임의 재미영역을 넓히는것입니다

5. 노인이 되서 훌륭한게임을 즐겁게 만들다 죽는것입니다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